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애드히어(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URL : https://adhere.kr/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이하 총칭하여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성과 기반 리워드 광고 자동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본 약관은 PC, 모바일, 기타 인터넷 기반 장치를 통한 서비스 이용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이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성과”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운영 결과로, 회사의 추적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정한 성과 측정 기준을 의미합니다.
“리워드”란 회사가 제3자 등에게 광고 미션 수행에 대한 대가로 지급하는 금전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제적 가치를 말합니다.
“광고 예치금”이란 회원이 광고 집행을 위해 회사에 미리 예치하는 금원으로, 성과 발생 시 해당 금액에서 광고비가 차감됩니다.
“성과 기반 과금”이란 광고 노출이나 클릭이 아닌, 설정된 성과 발생 시에만 요금이 부과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처리 주소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키워드 및 업종 입력 기반 광고 자동화 서비스
② 성과 측정 및 리포트 제공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부가 서비스
④ 회사는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공지합니다.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고 미사용 잔액이 있는 경우 환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사업자등록 상태가 휴·폐업이거나,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 통념상 용인되기 어려운 업종인 경우
⑤ 기술상 서비스 제공에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 이외의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진행 중인 정산 미완료 리워드가 있는 경우 관련 절차가 완료된 후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키거나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③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하며, 해당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등록 말소 전에 최소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이용 신청 및 계약의 성립)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시 다음 사항을 확인하고 동의해야 합니다.
① 서비스 내용 및 성과 기반 과금 조건
② 환불 조건
③ 결제 방법 및 주기
④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됩니다.
제9조 (지급 및 환불)
회원은 광고 집행 전 광고비를 예치금 형태로 충전해야 합니다.
광고비는 유효한 성과가 발생했을 때 광고 예치금에서 차감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미사용한 예치금 잔액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프로모션 등으로 무상 지급된 금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미 발생한 성과에 대한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장애로 인한 성과 미달 시, 이용자는 요금 감액 또는 환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청약철회 등)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광고 예치금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청약철회 요청 시점까지 집행으로 인해 이미 차감된 금액(성과발생분)에 대해서는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계약 내용이 표시·광고와 다르게 이행된 경우, 이용자는 공급일로부터 3개월, 인지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항목·이용 목적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 의한 경우, 결제·광고 집행 등 서비스 수행에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수정·삭제를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 보안 시스템을 갖춥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회원의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① 허위 정보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성과 조작 또는 부정 클릭 유도
④ 불법·음란·폭력적 정보 게시
⑤ 회사의 저작권·지적재산권 침해
제1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5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내용(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광고의 성과는 키워드 경쟁도, 업종 특성 등 다양한 외부 요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회사는 특정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16조 (분쟁 해결)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7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5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